2025년 05월 05일(월)

차은우와 함께한 노랑통닭 '멤버스 DAY'...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 반응은?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지난 27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고객 초청 행사 '멤버스 DAY'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자리였다. 


사진 제공 = 노랑통닭


영화 시사회 콘셉트로 꾸며진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약 300명의 고객이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영화 티켓을 연상시키는 좌석권과 팔찌가 제공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입장 전에는 '노랑통닭에게 한마디' 포스트잇 이벤트와 포토월을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 등이 마련돼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로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본 행사는 인기 유튜브 콘텐츠 '팝옾통닭'의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으로 시작됐다. 


사진 제공 = 노랑통닭


이어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신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QR코드를 통해 실시간 피드백을 남기며 생생한 의견을 전달했다. 


참가자들은 "치킨과 피자의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맛",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이득 본 기분"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노랑통닭의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무대에 올라 'Two 콤비네이션'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토크쇼도 진행됐다. 


이어 CF 및 메이킹 필름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며 현장의 몰입감을 더했다. 


행사의 마지막은 실시간 Q&A 세션과 포토타임으로 채워졌다. 관객들은 QR코드를 통해 질문을 남겼고, 차은우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이번 '멤버스 DAY'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노랑통닭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