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넷마블 엠엔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아육대 오픈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섯 번째 팝업스토어 〈2025 야육대: 야채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오픈했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상점 테마에서 벗어나 현대사회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운동회 테마로 새롭게 리뉴얼됐다. 지난 4월 25일부터 오는 5월 11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체험존과 굿즈샵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존에서는 대형 양파쿵야와 반계쿵야, 시상식 포토존 등 다양한 쿵야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또한, 양파쿵야의 눈싸움, 주먹밥쿵야의 할 일 떠안기 등 총 4가지 미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성공 시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외에도 '하이트진로 켈리'와 '용각산 쿨'과의 콜라보 존이 준비되어 있다. 


SNS 인증 게시글을 올리면 성인 대상 무료 시음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공개된 콜라보 제품과 거울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인형탈이 등장해 가족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즈샵에서는 총 148개의 다양한 굿즈가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넷마블


특히 신제품 〈굶주린 양파쿵야의 오늘의 추천 메뉴 NFC 인형 키링〉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핸드폰에 터치하면 메뉴 추천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스프링노트, 네컷포토 앨범 등 신규 팬시 제품과 러그, 도시락 가방 등의 콜라보 굿즈도 구매 가능하다.


엠엔비는 구매 금액대별 추가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파쿵야 풍선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클리어아이즈 티셔츠와 파자마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엔비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로서 소비자·브랜드·미디어 트렌드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