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인기 완구를 특가에 선보이며, '릴레이반값템', '힘내자! 홈플러스', '쌈겹페스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 먹거리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홈플러스는 다양한 완구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7대 카드로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레고 200여 종은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60여 종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며, 인기 상품인 캐치티니핑 슈팅스타팩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쥬쥬/미미 9종은 최대 20%, 헬로카봇/또봇 10여 종은 최대 30%, 산리오 캐릭터즈 완구는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신선 먹거리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릴레이반값템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5만 원 이상 구매 시 행복대란 30구를 특가에 제공한다. 쌈겹페스타에서는 쌈채소와 삼겹살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며, 한돈 암퇘지 삼겹살과 목심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친환경 모둠쌈과 쌈장, 새송이버섯 등 다양한 식재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힘내자! 홈플러스 행사에서는 국내산 애호박과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 뉴질랜드산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도 반값에 제공한다.
호주청정우 살치살과 국내산 전복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농식품부 할인지원 행사에서는 얼갈이와 열무, 당근, 양배추, 무 등 국내산 농축산물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추가 할인가로 제공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인기 완구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엄선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홈플러스가 마련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물가 걱정 없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