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쿠팡수입 가정의 달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쿠팡이 직접 수입한 인기 해외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가족 선물로 인기가 높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초반인 오는 23일까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를 조립할 수 있는 메가블럭 '메가컨스트럭트 포켓몬 칸토 로컬팀'과 영국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보타닉가든 2인 세트'가 할인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브루노의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와 '온수찜질기'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너글버니의 '애착인형 곰돌이 아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보츠랩의 '스마트 AI 홈 카메라' 등이 판매된다. 레고 '테크닉 덤프트럭'과 펀코 '팝 토이스토리4 버즈라이트이어' 등 인기 장난감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99특가' 상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오는 23일까지는 포테이토 크리스프와 잭링크스 육포를,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는 히말라얀 솔트 감자칩과 호주산 샤브샤브용 소고기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상품들도 눈길을 끈다. 입문용 드론 '카트론 X11'과 'E88 프로', 캠핑족들에게 인기 있는 스탠리의 텀블러와 쿨러 아이스박스, 미국 유기농 사과로 만든 루시스 유기농 사과 식초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뉴진스와 BTS 테마의 펀코 팝 피규어,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웃네스트의 야외 의자와 용품도 마련되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수입 상품을 더 많은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쿠팡은 해외 브랜드 본사와 직접 계약하여 정식 수입한 상품을 쿠팡수입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은 국내 안전성 기준을 통과했다.
쿠팡이 직접 통관·검수·배송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며,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은 무료배송과 30일 무료 반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쿠팡수입관은 쿠팡 앱 홈 화면에서 '쿠팡수입' 메뉴를 선택하면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