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이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이 브랜드는 말본골프, 코닥어패럴, 디아도라 등을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1851년 미국에서 시작해 174년간 클래식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구축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과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영국의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에 따르면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랭킹 8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2025 SS 컬렉션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비즈니스 행보를 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만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컨셉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개성 있고 편안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과일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부터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들은 원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데일리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 모자, 양말 등 유니섹스 아이템에 집중해 범용성과 활용도에 초점을 맞췄으며, 고품질의 미국 코튼 소재로 차별화했다.
단품은 물론 기프트용 특별 패키지 상품도 있어 센스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전 제품 무료배송과 구매 고객에게 스티커 팩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프룻 호텔 키링과 프룻 젤리 크루삭스 3팩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더불어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4일까지 EQL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빈티지 마켓 컨셉으로 조성된 팝업스토어에서는 기프트 박스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이번 '프룻 오브 더 룸®' 런칭을 통해 기존의 골프,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웨어 영역까지 패션 콘텐츠 라인업을 확장하며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