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투썸에만 있다... '젤리 마블링' 입힌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 국내 단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해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와 텀블러계의 명품 브랜드가 만난 결과물로, 특히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2025년 글로벌 리미티드 컬렉션인 '젤리' 에디션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이번에 출시된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젤리가 녹아든 듯한 독특한 마블링 패턴이 특징이다. 


각 상품은 랜덤한 색 번짐으로 인해 모든 제품이 서로 다른 무늬를 지니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라는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제공한다. 


컬러는 '젤리 핑크', '젤리 퍼플', '젤리 그린'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색상의 텀블러를 통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부터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을 지속하며, 매번 희소성 있는 컬러의 텀블러를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도 역시 하이드로 플라스크 고유의 이중벽 진공단열 기술과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이번 에디션은 빨대와 손잡이가 함께 구성된 대용량 트래블 텀블러 형태로, 한 손에 들고 사용하기 쉬워 드라이브, 운동, 피크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브랜드 간 감도 높은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마블링 패턴이 적용된 젤리 텀블러를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감성을 더욱 가까이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 텀블러는 투썸플레이스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