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2025년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드파운드는 지난 2024년 가을부터 공효진과 협업하며 매 시즌 베스트 셀러를 만들어내고 있다.
골드버튼 워크 재킷과 스트라이프 티셔츠 시리즈 등 지난 스프링 컬렉션에서 공효진이 착용한 제품들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백화점과 쇼룸에 비치된 공효진 화보는 다양한 연령층의 신규 고객 유입에도 기여했다.
16일 새롭게 공개된 썸머 컬렉션은 이전 시즌부터 전개된 '라 돌체 비타' 테마의 연장선으로, 브랜드 특유의 자연스러운 무드를 강조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내추럴한 베이지와 화이트, 아이보리 톤을 중심으로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더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공효진은 내추럴 메이크업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드파운드만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프릴과 핀턱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나일론 밴딩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썸머 데일리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하프 슬리브 니트에 에어리 네트 백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원피스 및 셔츠, 신발, 액세서리 등 활용도 높은 여름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드파운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드파운드의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5% 증가했다.
특히 최근 리뉴얼 오픈하며 드파운드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 한남 쇼룸은 지난 3월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매출이 상승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공효진과 함께 고객들에게 드파운드만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파운드는 2025년 썸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2일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퍼퓸 사쉐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