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홈플러스, 내일(17일)부터 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봄철을 맞아 캠핑과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메가 캠크닉 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먹거리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며, 동시에 '힘내자! 홈플러스' 2주차 행사도 진행해 신선식품 등 각종 먹거리를 최적가에 선보인다.


이번 '메가 캠크닉 대전'에서는 캠핑과 나들이에서 인기가 높은 김밥, 주류 등의 먹거리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하우스 봄수박은 7대 카드 결제 시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캘리포니아 밀감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계맥주 30여 종은 교차구매가 가능하며, 코카콜라와 이온음료는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들이 단골 메뉴인 김밥 재료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신한, 삼성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김밥김과 다양한 김밥재료들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영해 시금치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쇼핑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힘내자! 홈플러스' 행사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품목들을 최적가에 제공한다. 삼겹살과 목심은 물론 노르웨이 생연어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유부초밥과 스낵 등 다양한 제품들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새로운 메뉴인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은 큰 사이즈의 국내산 냉장 계육을 사용해 더욱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캠핑용품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심플러스 포켓매트와 캠핑체어 등 다양한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완구 특가 행사도 마련되어 레고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트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탬프를 지급받고, 이를 모으면 한정판 피크닉 텐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봄 시즌에는 나들이 쇼핑객들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 특성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홈플러스에서 알뜰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