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 시승 이벤트 연다... "6월까지 200대 규모"

사진 제공 = KGM


KG 모빌리티가 새로운 토레스 하이브리드 모델의 론칭을 기념해 '모두를 위한 드라이브 축제, 드라이브 페스타'라는 이름으로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4월 11일부터 오는 6월 10일까지 전국 KGM 전시장에서 열리며, 총 200여 대의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정통 SUV 스타일에 뛰어난 주행 성능과 연비 효율성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특히 듀얼 테크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도심에서 94%의 전기차 주행 모드를 구현하며, 최고 수준인 16.6km/ℓ의 연비를 제공한다. 이는 도시 환경에서 효율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 제공 = KGM


KGM 익스피리언스센터에서는 도심과 교외를 아우르는 코스를 통해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전국 대리점에서도 지점별로 유동적인 코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직접 차량의 성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쏘 EV 등 다른 주요 차종에 대한 시승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스팀 9600 로봇 청소기, LG 틔운 미니 식물 재배기, 누누 장줄리앙 룸 스프레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에이터와 동호회 등 커뮤니티를 위한 장기 시승 및 특화 시승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관심 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 제공 = KGM


KGM은 이번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와 함께 국내 최대 수준의 64% 잔가 보장 프로그램 및 온라인 전용 모델도 운영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첫 하이브리드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우수한 승차감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