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이 올해도 SSG랜더스와의 협약을 통해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를 후원하며 5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이 협약은 SSG랜더스 1군 및 퓨처스 선수단에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과 셀렉스 프로틴바를 제공해 선수들의 근육 건강과 경기력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셀렉스는 최근 2년 연속으로 국내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국내 1위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데이터앤리서치의 조사에 따르면, 셀렉스는 지난해 온라인 정보량에서 총 3만6343건을 기록하며 선두를 차지했다. 또한, RTD 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은 마켓링크 POS 데이터 판매액 점유율 기준으로 올해 2월 편의점 단백질 음료 중 1위를 기록했다.
'셀렉스 프로핏'은 운동 후 근육 형성과 회복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 100%로 만들어져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BCAA 함량이 풍부해 선수들이 많이 섭취하는 대표적인 프로틴이다. 또한, 완전단백질이 함유된 250ml 제품은 모카 초콜릿, 밀크 바닐라 맛에 이어 최근 바나나 맛을 추가하여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운동선수뿐 아니라 건강을 중요시하는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이를 통해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면서 생애 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