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수애 기자 = 겨울철 최고의 과일이자 디저트계 여왕으로 불리는 딸기.
만약 여기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다면 어떨까.
겨울철 딸기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딸기 음료를 소개한다.
이름하여 요거프레소 '메리딸기'로 생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원한 스무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요거프레소의 베스트셀러 음료다.
오직 겨울철에만 맛볼 수 있는 메리딸기는 딸기 덕후 사이에서 이미 소문이 파다하다.
컵 위로 차곡차곡 쌓여 있는 생딸기는 비주얼부터 남다르다. 딸기 사이로 살포시 보이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보기만 해도 달콤한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생딸기를 하나씩 걷어내며 아이스크림을 먹다 보면 그 아래 부드러운 생크림이 나타난다. 입안에서 눈 녹듯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의 조합은 온몸에 극강의 달콤함을 전달한다.
여기에 스무디까지 들이키면 딸기의 환상적인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다는 평이다. 딸기의 상큼 달달함에 흠뻑 취하고 나면 얼어붙은 몸이 시원하게(?) 풀린다는 후문이다.
메리딸기 가격은 6,500원이며 겨울에 한해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를 보며 한 번이라도 입맛을 다셨다면 지금 바로 요거프레소로 달려가 보는 건 어떨까.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딸기 음료에 매료돼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