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구슬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덕후들은 모두 주목하자.
엄청난 대용량을 자랑해 아무리 먹어도 줄지 않는(?) 대용량 구슬 아이스크림을 소개할 테니 말이다.
그동안 작은 컵에 담겨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을 아주 조금씩 아껴 먹었던 사람들이 기뻐할 만한 소식이다.
최근 SNS에서는 Dippin' Dots의 대용량 구슬 아이스크림이 '먹짱'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구슬 아이스크림이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할 정도(?)로 넉넉하게 담겼다. 미국답게 구슬 아이스크림 또한 '클래스'가 남다른 모습이다.
알록달록 예쁜 색감만큼 맛 또한 일품이었던 구슬 아이스크림은 늘 순식간에 사라져 아쉬움을 자아냈다.
아껴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달콤함을 만끽하기도 전에 녹아버렸고, 원하는 만큼 크게 떠먹으면 달콤함을 몇 번 즐기지 못해 아쉬웠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아이스크림은 다르다. 성인 남성 손바닥만 한 길이의 통에 구슬 아이스크림이 꽉꽉 채워져 있다.
맛 또한 쿠키 앤 크림, 민트 초콜릿, 초콜릿 칩, 딸기, 바닐라, 솜사탕, 레몬, 오렌지, 무지개, 블루 라즈베리, 딸기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하다.
해당 아이스크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한국 디핀다트도 대용량 버전이 나왔으면 좋겠다", "국내 도입 시급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늘 구슬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먹어보지 못해 아쉬운 기억이 있다면, 이 대용량 구슬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순간을 절대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