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언제 먹어도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튀김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천국을 소개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무한리필 튀김 전문점의 후기가 속속들이 올라와 먹짱들의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새우, 고기, 오징어 등 막대기에 한입 사이즈로 꽂힌 다양한 재료가 등장한다.
흔히 즐기는 튀김 종류뿐만 아니라 스팸, 만두, 치즈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꼬치 스캔을 마쳤다면 이제 내 손으로 직접 튀겨먹을 차례다.
조리 방법은 간단하다. 꼬치에 꽂힌 재료를 반죽과 빵가루에 둘둘 굴려 묻혀주고 이후 튀김기에 넣어주면 끝이다.
흰색 반죽이 노릇노릇하게 변신하는 과정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어 기대감이 한껏 차오른다.
냄새도 남다르다. 고소한 튀김의 향기가 코끝을 자극해 후각까지 만족하게 해 준다는 평이다.
튀김의 맛은 두말할 필요 없이 일품이다.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튀김을 마성의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잠자고 있던 식욕이 폭발한다는 후기가 줄을 잇고 있다.
앉은 자리에서 꼬치를 산으로 쌓아 놓고 먹어도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어 부담 없는 먹부림이 가능하다.
해당 튀김집은 홍대에 위치한 수제 튀김 전문점으로, 튀김 덕후들 사이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정평 나 있다.
오늘 밤 오감을 자극하는 튀김과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즐기며 뜨거운 불금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