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펀지밥'과 함께 새로운 이달의 메뉴를 선보였다.
지난 1일 배스킨라빈스는 '4월 이달의 맛'으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는 스폰지밥의 엉뚱한 친구 '뚱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이다.
분홍색 피부로 늘 연두색 하와이안 팬츠를 입고 다니는 뚱이와 같이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는 연두색의 아보카도 아이스크림과 분홍분홍한 딸기 아이스크림이 만난 제품이다.
아보카도의 담백 고소한 맛과 달달 상큼하게 씹히는 딸기 과육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묘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스트로베리 아보카도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뚱이와 스폰지밥'을 내놓았다.
만화 속에서 스폰지밥이 사는 '파인애플 집' 모양을 재현한 2단 케이크인 '뚱이와 스폰지밥'은 스폰지밥 모양의 달콤한 초콜릿과 귀여운 뚱이 피규어가 올라갔다.
여기에는 옐로우 치즈케이크,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등 총 7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담았다.
이달의 음료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와츄원 쉐이크는 이달의 맛 '스트로베리 아보카도'에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넣고 갈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메뉴다.
또 '그린티 라떼'는 그린티 크림과 우유에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 진한 커피의 향과 함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디저트도 있다. 신메뉴 '아이스크림 스틱바'는 아이스크림을 뜨는 동그란 스쿱 모양으로 '민트쿠앤크'와 '초코그린티'등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를 포함한 더블주니어와 '아이스크림 스틱바'는 각각 3,300원과 2,4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뚱이와 스폰지밥' 케이크는 2,000원,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와츄원 쉐이크'와 '그린티 라떼'는 각각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때 타 쿠폰·타 행사 및 제휴할인과 중복참여는 할 수 없다.
한편 이밖에도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스폰지밥을 찾아라!'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니게임에서 스폰지밥을 찾는 미션에 참여해 성공하면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