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꾸덕한 생초코 한가득 들어가 먹자마자 '당' 충전 바로되는 '달달+쫄깃' 생초코모찌

Instagram 'eun_chae_94'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쫄깃한 떡이 초콜릿과 만나 전에 없던 식감의 간식이 탄생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CU가 공개한 신상품 '리얼생초코모찌'가 디저트 덕후들의 시선을 끌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리얼생초코모찌는 쫄깃한 모찌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이 잔뜩 들어간 CU의 봄 신상 디저트다.


Instagram 'eun_chae_94'


일반 모찌와는 다르게 찹쌀 모찌에 까만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묻어있어 먹기 전부터  '초코초코'한 향을 뿜어내는 게 특징이다.


벌써 만족하긴 이르다. 쫀득쫀득한 찰떡 안을 갈라보면 진짜 '생초콜릿'이 채워져 있다.


텁텁한 버터크림이었다면 다소 물리고 느끼했을 테지만, 쫀득한 생초콜릿이 통통하게 채워져 모찌와 환상 궁합을 이끌어낸다. 


내가 초콜릿을 먹는 건지 초콜릿이 나를 먹는 건지 모를 정도로,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의 풍미가 입안에 꽉 찬다는 후기들이 속출하고 있다.


Instagram 'eun_chae_94'


흡사 호텔이나 백화점에서 고가에 판매될법한 비주얼과 품질이지만, 1천 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은 또 하나의 매력이다.


출출할 때 먹기 알맞은 3 개입 사이즈로 당 떨어진 오후를 즐겁게 채워주기 딱 좋은 간식이다.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지금 바로 CU로 달려가 '리얼생초코모찌'와 함께 달콤한 주말을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