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해태제과의 장수 아이스크림 '바밤바' 맛을 그대로 재현한 마카롱이 등장했다. 그것도 필링이 가득 들어간 '뚱카롱'으로.
최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는 '바밤바 마카롱'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인증샷과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바밤바 마카롱'은 해태제과와 디저트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 마리웨일237이 협업해 출시한 제품으로, 아이스크림 '바밤바'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게 특징이다.
고소한 밤이 콕콕 박혀있는 기존의 바밤바 아이스크림처럼 마카롱에도 고소한 밤과 달콤한 꿀이 들어갔다.
여기에 마카롱 특유의 쫀득한 식감까지 더해져 맛은 물론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고.
가성비가 좋다고 입소문 난 마리웨일에서 판매하는 만큼 바밤바 마카롱은 1,700원에 판매된다.
필링이 듬뿍 들어간 바밤바 마카롱을 먹어본 소비자들의 대부분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 온라인상에서는 "바밤바 특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잘 느낄 수 있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 치웠다", "쫀득하고 달콤해 진짜 맛있다" 등 해당 제품에 대한 호평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다.
씹는 식감은 물론 달콤하면서 진한 맛까지 자랑하는 바밤바 마카롱.
그대가 평소 바밤바를 좋아했던 '바밤바 덕후'라면 해당 마카롱도 당신의 입맛을 충분히 즐겁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