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세븐일레븐, 2월 한달간 '이 품목' 최대 53% 할인

세븐일레븐이 홈술족을 겨냥한 대규모 와인 할인 행사를 선보입니다. 물가 상승으로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주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편의점 와인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김홍철 대표가 이끄는 세븐일레븐은 매년 연말과 명절 시즌마다 와인 특가 행사를 운영해왔습니다. 


이러한 전략이 성과를 거두면서 지난해 설 명절 기간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상승했고,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연말시즌에는 23%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사진 =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이번 2월 이달의 와인 행사는 '창고대방출' 컨셉으로 진행됩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연말 홈파티용으로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와인과 데일리 와인 8종, 그리고 신상품 1종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토스페이, 삼성카드, 현대카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행사 대상 상품으로는 신상품 '프레스코발디 카스텔 지오콘도BDM'을 비롯해 '앙드레끌루에 실버브뤼', '드보뀌베D', '파이퍼하이직 빈티지18', '미니북 까버네 소비뇽', '산타리타 트리플C 블랙에디션', '앙리마티스 앨런스콧소비뇽', '앙리마티스 트리벤토재즈', '앙리마티스 보히가스에디션' 등이 포함됩니다.


7-11)와인창고대방출_01.jpg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특히 주목받는 신상품 '프레스코발디 카스텔 지오콘도BDM'은 최근 인기 드라마에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와인은 비비노 평점 4.3점을 획득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산지오베제 100% 품종으로 제조되었습니다. 밝은 루비 컬러와 함께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향이 특징이며, 제비꽃과 스파이스, 가죽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7-11)와인창고대방출_02.jpg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와인 15종에 대해서도 추가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팔메도르 골드 리미티드에디션', '알렉스 감발 뉘 생조르쥬 21', '고세 그랑 리저브 브뤼' 등의 제품을 토스페이, 삼성카드, 현대카드,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조건 없는 할인 행사를 통해 총 98종의 와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주요 행사 상품에는 '로쉐 마제 까버네 소비뇽', '디아블로 까버네 소비뇽', '옐로우테일 까버네', '와인글라스 까버네 모스카토', '몬테스 클래식 까버네 소비뇽'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와인 매출 순위 상위권에 위치한 대중적인 인기 상품부터 데일리 와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는 "고물가로 인해 명절에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연말과 명절 시즌마다 쌓아온 와인 행사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대규모 와인 할인전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7-11)와인창고대방출_03.jpg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