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밥 먹고 파바 고?"... 내일(28일)부터 파리바게뜨서 아메리카노 '990원' 이벤트 시작된다

한국인에게 식사 후 아메리카노는 이제 선택이 아닌 '국룰'이 됐습니다. 이런 흐름 속에서 파리바게뜨가 식후 디저트 루틴을 겨냥한 새로운 행사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7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내일(28일)부터 대표 커피 메뉴를 990원에 즐길 수 있는 '파바리카노 990원' 행사가 시작됩니다.


이번 행사는 식사 후 자연스럽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일상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밥 먹고 파바 고?'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앞서 지난 23일,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식후 디저트 타임에 어울리는 신제품 '두쫀 타르트'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어 이번에는 매장에서 바로 체감할 수 있는 커피 혜택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확대했습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된 이미지


행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어떤 제품이라도 1개 이상 구매하면 HOT 파바리카노(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13oz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영수증 1건당 최대 4잔까지 이용 가능하며, 해당 커피는 중복 할인 및 적립 대상에서는 제외됩니다.


이번 행사는 참여에 동의한 점포에 한해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파바앱과 매장 내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인사이트


또한 2월 9일부터는 '밥 먹고 파바 고?' 세트 혜택도 파바앱을 통해 제공됩니다. HOT 또는 ICED 파바리카노 13oz 1잔과 조각 케이크 1개로 구성된 세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에 다운로드하면 2,5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조각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티라미수', 진한 초콜릿 풍미의 '부드러운 초코가나슈', 꾸덕한 치즈 맛이 살아 있는 '촉촉한 클래식 치즈' 등 총 3종입니다. 해당 쿠폰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식후 자연스럽게 커피와 디저트를 떠올리는 소비자들에게 파리바게뜨가 일상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밥 먹고 파바 고?' 캠페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