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일란성 쌍둥이 형제가 한 여성과 동시에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해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일(현지 시간) 카오소드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태국 나콘파놈주에 거주하는 24세 파씨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쌍둥이 형제 싱과 수에아와의 다자연애 관계를 공개했습니다.
쌍둥이 형제 씽, 수에아와 파씨 / hk01
파씨는 1년 넘게 싱글이었고, 쌍둥이 형제인 싱과 수에아가 연락하기 전까지는 적극적으로 연애 상대를 찾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세 사람은 서로를 알아가면서 약 6개월 전부터 교제를 시작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는 양가 가족 모두 이들의 관계를 인지하고 있으며 가족들의 반대는 없다고 전했습니다. 이들은 함께 집안일을 하고,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함께 일하며 수입은 파씨가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라인에서 가장 큰 관심을 모은 잠자리 문제에 대해서는 "세 사람이 처음부터 한 침대를 사용해왔다"며 "규칙을 정하기보다는 서로 솔직하게 소통하며 상황에 따라 조절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쌍둥이 형제 씽, 수에아와 파씨 / hk01
향후 자녀 계획에 대해 파씨는 "임신할 경우 DNA 검사를 통해 생물학적 아버지를 확인하여 출생증명서에 정확한 이름을 기재할 예정"이라면서도 "아이는 두 사람 모두를 아버지라고 부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