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요아정' 메뉴
프리미엄 K디저트 브랜드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이 영화관과 손잡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22일 CGV는 요아정과 협업해 오는 24일부터 전국 120여 개 CGV 극장에서 '요거트 팝콘'과 '블루베리 요거트라떼'를 출시합니다.
'요거트 팝콘'은 CGV 대표 인기 메뉴인 달콤팝콘에 요아정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요거트 시즈닝을 더한 메뉴입니다. 여기에 알록달록한 후르트링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과 요거트 풍미, 톡톡 튀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CGV
또 다른 신메뉴 '블루베리 요거트라떼'는 진한 블루베리 베이스에 요거트와 우유를 섞어 완성했으며, 과육과 과즙이 살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준비됐습니다.
전용 패키지·키링 이벤트까지 풍성
CGV
CGV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CGV 모바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요아정이 죠아 세트'를 할인받을 수 있고, 이번 협업 메뉴는 요아정 캐릭터 '요아'가 그려진 전용 패키지(팝콘컵·컵홀더)에 담겨 제공됩니다.
특히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지점에서는 '요아정이 죠아 세트' 구매 고객에게 '요아' 캐릭터 아크릴 키링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또 요아정과 CGV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요아정 금액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CGV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