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 확대, 초코크림 신제품 출시
서울 초코우유 특유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초코 풍미와 생크림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가 등장했습니다
19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서울 초코우유'의 맛을 디저트로 재해석한 상품인 '서울우유 초코크림빵'과 '서울우유 초코크림모찌롤' 2종이 출시됐습니다.
이에 소비자들은 입 안 가득 서울 초코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 제공 = GS리테일
GS25는 지난 5월부터 서울우유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선보여 왔습니다.
기존에 출시된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 '서울우유 크림빵', '서울우유 크림도넛', '서울우유 크림카스테라',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등 5종의 제품에 이번 신제품 2종이 추가되면서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은 4개월여 만에 총 7종으로 확대되었습니다.
폭발적 인기로 냉장디저트빵 시장 선도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는 출시 이후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 5종의 제품은 출시 직후 GS25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내 200여 종의 상품 중 매출 1위부터 5위까지를 모두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누적 판매량 측면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는데, 출시 후 4개월 만에 400만 개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전체 매출에서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가 차지하는 비중이 40%를 넘는다는 의미로, 편의점 디저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Instagram 'gs25_official'
GS25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이달 말까지 서울우유 디저트와 서울우유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고다슬 GS리테일 카운터FF 매니저는 "서울우유 디저트가 이례적 열풍을 일으키며 편의점 디저트 시장을 키우는 대표 상품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며 "새로운 풍미의 신규 라인업 확대에 속도를 내는 등 서울우유 디저트 열풍을 지속 이어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