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1일(목)

'최강야구' 심수창, 결혼 7년만에 '이혼' 소식 전해... "합의에 의한 결정"

심수창, 결혼 7년 만에 이혼... JTBC '최강야구'로 방송 복귀


야구 선수 출신 방송인 심수창이 결혼 7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9일 한 관계자의 전언에 따르면, 심수창은 최근 이혼 절차를 완전히 마무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혼은 어느 한쪽의 귀책사유가 아닌 상호 원만한 합의에 의한 결정이었다고 합니다.


인사이트JTBC '최강야구'


심수창은 2018년 12월 비연예인이자 주얼리 사업가인 박 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계자는 "심수창이 최근 법적 관계를 마무리했으며, 특히 방송 활동을 재개하면서 절치부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야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최강야구'로 시청자 곁으로


한편, 심수창은 오는 22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를 통해 시청자들 앞에 다시 서게 됩니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심수창은 감독으로 나선 이종범을 비롯해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KBO 리그의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인사이트JTBC '최강야구'


최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최강야구' 최초의 선발 투수로 나선 심수창의 활약상과 방출, 그리고 귀환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심수창은 은퇴 후 941일 만의 투구에도 타자를 삼진으로 잡아내는 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최초의 방출자로 '최강야구'를 떠나야 했던 과거와 3년 만에 컴백한 그의 비장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