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1일(목)

"차 세우려다..." 예당저수지 추락 사고, 40대 남편 끝내 숨져

충남 예산 예당저수지 차량 침수 사고, 40대 남편 사망


충남 예산 예당저수지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승용차가 저수지에 빠지면서 차량에 타고 있던 40대 동갑내기 부부 중 남편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예산소방서가 8일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지난 6일 오전 9시 29분경 "차량이 저수지에 빠지고 사람이 허우적거린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 긴급 상황에 소방당국은 즉시 구조대를 현장에 파견했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구급대원들은 주변인들이 심폐소생술을 시행 중이던 심정지 상태의 남편과 물에서 구조된 아내를 발견했습니다. 


구조대는 두 사람 모두를 신속하게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안타깝게도 남편은 끝내 사망했습니다. 다행히 아내는 큰 부상 없이 목숨을 건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경위와 조사 진행 상황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소방 관계자는 사고 경위에 대해 "아내의 진술에 따르면, 남편이 잠시 차 밖으로 나간 사이 차량이 서서히 앞으로 움직이는 것을 발견하고 차를 세우려다 물에 빠졌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사고 원인과 경위는 현재 경찰에서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