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한정판 출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인공들이 먹던 라면, 매운맛 챌린지 소스 등이 현실에 등장했습니다.
28일 농심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등장한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앞서 '케테헌'에서 헌트릭스 멤버들이 농심 제품을 연상시키는 컵라면을 먹는 장면이 등장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농심은 실제 제품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로 했습니다.
스페셜 제품은 신라면컵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여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인공인 루미, 미라, 조이 캐릭터를 각각 입힌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두 가지 디자인이 적용되어 총 6개의 컵라면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농심
한정판 판매 및 추가 협업 계획
농심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 스페셜 제품 1천 세트를 한정 판매할 예정입니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농심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인기를 끈 이후 농심몰의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 소비자들의 디자인 의뢰가 이어져, 이번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스페셜 제품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스페셜 제품 외에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농심
농꾸(농심 꾸미기 준말)는 농심몰에서 운영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 서비스로, 농심 특정 제품 패키지에 자신만의 사진이나 문구를 직접 삽입해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의 일환으로 농심은 이달 말부터 약 1개월간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 새우깡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 협업 제품 모음전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지난 26일에는 소스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 소스'가 출시돼 많은 이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