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덕후들의 '최애 플레이버' 귀환
배스킨라빈스가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한때 단종됐던 인기 플레이버 4종을 다시 선보입니다.
22일 배스킨라빈스는 '사랑에 빠진 딸기(사빠딸)', '블루 서퍼 비치',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북극곰 폴라베어' 등 4종을 재출시 한다고 밝혔습니다.
배스킨라빈스
특히 '사랑에 빠진 딸기'는 부드러운 딸기 치즈 케이크 속에 상큼한 딸기 과육과 꾸덕한 치즈 케이크 큐브, 달콤한 크리스피 크랙클 퍼지 리본이 어우러진 메뉴로, 고객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플레이버입니다.
또한 블루 솔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쿠키 리본과 바다 거북 모양 카라멜 초콜릿이 더해진 '블루 서퍼 비치', 맥심 모카골드 커피와 협업해 달콤한 믹스 커피 맛을 구현한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상쾌한 민트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아삭한 크런치가 콕콕 박혀 청량함을 극대화한 '북극곰 폴라베어'도 함께 돌아옵니다.
'북극곰 폴라베어'는 한 입 먹으면 북극이 떠오를 정도로 시원하다고 해 붙여진 이름으로, 강렬한 민트향이 목부터 코까지 시원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웬만한 민트는 다 먹어봤다"는 민초 마니아들 사이에서 최고의 메뉴로 꼽힐 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북극곰 폴라베어 / 사진=인사이트
배스킨라빈스 "웰컴백 플레이버 주목해달라"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플레이버들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웰컴백' 플레이버 4종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재출시 외에도 여름 한정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피치 Pang 망고 Pang'과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수박 Hero', '트로피컬 콜라다' 등 시즌 한정 소르베·샤베트 라인업을 확대해 상큼하고 청량한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