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바다의 맛을 담은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씨푸드 피자를 선보입니다.
세계 배달 피자 1위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오는 7월 11일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출시하고, 이와 함께 '흥미진진 도미노'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풍성한 해산물 토핑이 특징입니다. 또한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오징어로 바다의 맛을 한층 더 살렸는데요.
도미노피자
여기에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조화를 이룬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와는 차별화된 풍미를 제공합니다.
여름 휴가철 맞춤형 씨푸드 피자와 흥미진진 캠페인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전속 모델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새로운 TV CF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흥미진진 도미노'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씨푸드 토핑을 풍성하게 사용해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격은 도미노피자 자사 앱 Regular 회원 배달 혜택 20% 적용 시 L 사이즈 27,120원, M 사이즈 22,400원이며, 7월 11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메뉴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씨푸드와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의 조화로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바다의 맛과 향이 가득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함께 흥이 열리는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