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1일(목)

까르보불닭, 쫄깃한 납작당면으로 먹는다... 삼양, 불닭 마니아 저격한 신제품 전격 출시

글로벌 인기 '불닭' 브랜드, 이번엔 납작당면으로 새로운 도전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 브랜드의 성공에 힘입어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까르보불닭'의 독특한 풍미를 납작당면에 접목시킨 제품인데요.


삼양식품삼양식품


'불닭' 브랜드는 '불닭볶음면'과 '불닭소스'를 중심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불닭떡볶이'는 미국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약 374%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K-푸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


최근 마라탕, 훠궈와 같은 중국식 요리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쫄깃한 식감의 넓은 당면이 국내에서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이 이전에 출시했던 '로제불닭 납작당면'이 편의점에서 '로제불닭볶음면' 대비 16% 이상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납작당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는데요.


image.png로제불닭 납작당면 / Instagram 'samyangfoods'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이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소스를 잘 흡수하는 쫄깃한 식감의 납작당면에 까르보불닭 특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매운맛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색다른 식감과 불닭만의 감칠맛 가득한 매운맛으로 국내 MZ세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또한 이 제품은 당면을 따로 불릴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완성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점도 큰 장점입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불닭'은 다양한 형태로 제품군을 확장해나가며 대표적인 K-푸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불닭'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납작당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향후 다양한 플레이버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식감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image.png로제불닭 납작당면 / 삼양식품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CU,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7월 10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7월 한 달간 신제품 출시 기념 2+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니 불닭 마니아라면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