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14일(수)

길거리에서 사람 공격한 '맹견' 핏불테리어... 끔찍한 장면에 목격자 '심장마비'로 숨져

사람 공격하는 핏불 목격하고 심장 멎은 경비원


최근 한 남성이 야외 주차장에서 핏불 테리어 떼의 습격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한 경비원이 심장마비로 숨지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7일 영국 매체 미러(Mirror) 등에 따르면 지난 15일 러시아 페름에서 한 남성이 맹견들의 공격을 받는 끔찍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핏불로 추정되는 두 마리의 개가 바닥에 쓰러진 피해자를 집요하게 물어 당기며 공격하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겨우 몸을 일으킨 남성이 주차장 울타리를 넘어 도망가려 했지만, 녀석들은 끈질기게 달려들어 그를 바닥으로 끌어내렸다.


이날 남성은 한참 동안이나 바닥에 쓰러진 채 필사적으로 저항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서너 명의 목격자들은 울타리 밖에서 소화기를 분사하며 피해자를 구하기 위해 애썼다.


인사이트yaplakal


이 사고로 남성은 팔과 신체 여러 부위에 심각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한 사업가가 인터뷰에 참여하기 위해 주차장 근처에 반려견들을 잠시 묶어둔 사이 목줄이 풀리면서 사고가 발생했다.


이후 맹견들의 보호자는 러시아 국가방위군에 의해 구금돼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최근 러시아에서는 개 떼의 공격으로 집 근처에서 눈썰매를 타던 9세 소녀가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하기도 했다.


인사이트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