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삼양식품의 글로벌 No.1 매운맛 브랜드 '불닭'이 또 한 번 제대로 불을 지폈다. 이번엔 패키지까지 화끈하게 바꿔 국내는 물론 미국 전 지역까지 '매운맛 대장정'을 이어간다.
새롭게 공개된 패키지는 매운맛 끝판왕 느낌이 철철 넘쳐 소스 한 방울만 떨어뜨려도 혀에서 불꽃이 터질 것 같은 비주얼이다.
삼양식품
전 세계 인구의 3분의 2가 경험했을 정도로 한 방울만으로 글로벌 입맛을 사로잡은 K-spicy 대표 브랜드답게 불닭이 선사하는 순간의 강렬함과 대담한 맛을 더욱 돋보여준다.
특히 활활 타오르는 빨간 불꽃에 QR코드가 박혀 있다. 이 QR코드를 스캔하면 불닭 공식 웹사이트로 연결돼 전 세계 누리꾼들의 불닭 도전 콘텐츠와 불닭의 다양한 엑티비티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매운맛을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두 배로 업그레이드된 셈이다.
삼양식품
국내에서는 기존의 보틀형에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오리지널·까르보불닭소스·핵 불닭소스 세 가지 모두 '불꽃 패키지'로 탈바꿈한다.
현재 새롭게 바뀐 패키지의 불닭소스는 쿠팡과 삼양식품 공식몰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삼양식품
해외용 버전은 조금 더 특별하다. 단순한 보틀이 아닌 '토치'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보기만 해도 'Rocket Hot'을 연상케 한다.
삼양식품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까르보불닭스틱소스'는 미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미국 여행 중에서도 비행기 안 기내식을 즐길 때에도 언제 어디서나 크리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삼양식품
또한 NEW 불닭 소스 라인업들은 오는 11일부터 진행될 코첼라 페스티벌 속 불닭의 The Buldak Launch 메인부스에서 새로운 보틀과 NEW 까르보불닭스틱소스를 가장 먼저 공개한다.
그동안 소스만 봐도 군침 돌던 불닭 마니아들, 이제는 패키지까지도 핫하게 즐길 차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