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8일(월)

"야구르트 아줌마 보이면 달려가야 하는 이유"... '훗카이도 초코 케이크 푸딩' 독점 판매

누적 10만 개 돌파한 '그 디저트', 초코로 돌아왔다


일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일본 가면 꼭 먹어야 할 디저트'로 불리며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일본 내 칠드 치즈 디저트 부문에서 리테일 판매 기준 6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그런데 지난 2월 hy가 일본에 가지 않더라도 국내에서 맛 볼 수 있도록 '치즈 케이크 푸딩' 판매를 시작했다. 놀랍게도 국내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맛알못도 반하게 만든 디저트'라는 평을 얻었다.


인사이트hy


이에 힘입어 hy가 '홋카이도 초코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초코 푸딩)'을 국내에 독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홋카이도 초코 푸딩은 진한 초콜릿 푸딩 위에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를 얹은 떠먹는 컵 디저트다. 부드럽게 퍼지는 푸딩의 질감과 폭신한 케이크의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입안 가득 풍미가 살아난다.


특히 달지 않고 진한 맛이 매력 포인트다. 100% 북해도산 원유와 초콜릿을 사용해 일본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청정 지역에서 온 원료 덕분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인사이트hy


홋카이도 초코 푸딩은 프레시 매니저(구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나 hy 공식 자사몰 '프레딧'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프레시 매니저의 경우 취급하지 않을 수 있어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hy 글로벌사업3팀 원유리 담당자는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에 이어 초콜릿 케이크로 북해도 푸딩의 매력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발굴하고 소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hy는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사몰에서 홋카이도 푸딩 2종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이타마에 스시' 외식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