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감스트GAMST'
인기 BJ 감스트와 뚜밥이 결혼 3개월을 앞두고 파혼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감스트가 타로카드를 통해 결혼운을 봤던 영상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6일 감스트와 뚜밥은 결별 소식을 전했다. 뚜밥은 "방금 인직 오빠의 방송을 보신 분들은 내용을 아시겠지만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35년을 산 사람과 27~8년을 산 사람이 같이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했는데 서로 노력했으나 그 간격이 좁아지지 못했고 이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감스트 또한 이날 새벽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뚜밥과 헤어졌다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YouTube '감스트GAMST'
이런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4년 전인 2020년 5월 감스트가 타로 BJ 복숭아와 합방을 진행하며 타로카드로 자신의 연애운을 점쳤던 영상의 일부가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복숭아는 감스트의 카드에 대해 "연애할 기회는 주어지는데 잠깐뿐", "꿈에 불과한 상상연애", "관계가 끊어지는 철벽카드", "추억 속에 묻어두는 카드", "열정을 바치지만 마지막 카드는 실연당하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연애운에 실망한 감스트는 이어 결혼운을 봐달라고 했다. 복숭아는 결혼 타로카드를 다시 뽑았는데 한숨부터 쉬면서 "타로는 재미로 본다"고 했다.
그러면서 "결혼의 기회는 오는데 무산되는 카드, 못마땅하거나 이뤄지지 않았을 때 또는 의심스러움, 고독과 외로움을 의미하는 카드가 나왔다"고 했다.
YouTube '감스트GAMST'
또 "돈과 권력, 명예 다 있는데 여자 하나만 없는 카드"라고 전했다.
4년 전 감스트의 타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저기 어디냐?", "적중률 미쳤다", "타로가 제일 믿을 게 못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좀 무섭다", "정확한 이유는 맞은 것만 발굴해서 가져오기 때문"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뚜밥과 감스트는 지난 2022년 2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2월에는 오는 6월 8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웨딩사진까지 공개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던 이들이기에 결혼 3개월을 앞두고 전해진 파혼 소식은 더욱 충격을 안기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