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카라큘라 미디어'
20대 벤츠 운전자가 만취 운전으로 오토바이 운전자를 숨지게 한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사망한 피해자의 안타까운 사연이 알려졌다.
4일 유튜버 카라큘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3일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20대 여성이 만취한 채 강아지를 안고 운전하다 배달 오토바이를 운행하던 50대 남성을 후미 충돌하여 사망하게 했다"며 "사망한 50대 운전자는 홀로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장"이라고 안타까운 사실을 전했다.
YouTube '카라큘라 미디어'
그는 "(20대 여성)사고 직후 피해자에 대한 구호 조치 없이 강아지를 안고 있으며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 측정 요구에도 불응하다 현행범으로 체포, 연행됐다"며 "강아지를 건네 달라는 경찰관의 요청에 심한 욕설과 몸부림을 치며 맹렬히 저항하다 결국 수갑까지 차고 연행됐다"고 전했다.
카라큘라는 사고 현장 사진 3장을 공개하며 해당 사건 관련 제보를 부탁했다.
앞서 카라큘라는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을 파헤치며 가해자의 신상을 폭로한 적이 있다.
YouTube '카라큘라 미디어'
경찰에 따르면 지난 3일 오전 4시30분쯤 20대 여성 A씨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벤츠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를 추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를 몰던 50대 남성 B씨가 병원에 옮겨졌으나 숨졌다.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전해졌다.
사고 직후 도로 위에 피해자의 혈흔이 남아 있는 모습과 벤츠 운전자인 A씨가 길가에서 강아지를 안은 채 쪼그려 앉아 현장을 지켜보는 장면이 포착된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빠르게 확산됐다.
A씨는 사고를 내고도 구호 조치를 하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 치사 혐의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