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cdonalds_kr'
많은 이들이 '최애 파이'로 꼽았던 맥도날드의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가 재출시됐다.
바삭한 초코 페스츄리 속 상큼한 라즈베리 잼, 부드러운 크림치즈 필링의 조화를 맛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맥도날드로 달려가면 된다.
지난 4일 맥도날드는 공식 SNS를 통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의 재출시 소식을 전했다.
Instagram 'mcdonalds_kr'
공지에 따르면 파이 판매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새벽 4시까지다.
한정판매 제품이기 때문에 매장별 상황에 따라 종료일이 다를 수 있다.
다시 단종 되면 언제 재출시될지 모르기에 많은 이들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먹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는 눈치다.
지난 2018년 처음 출시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출시와 동시에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다.
지난 2020년 재출시 됐던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 Instagram 'mcdonalds_kr'
그러나 돌연 단종되며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고 지난 2020년 맥도날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한정 판매했다.
심지어 단돈 1천 원으로 판매돼 맥도날드에는 파이를 먹기 위해 몰린 사람들로 문전성시였다.
이후 한정 판매 특성상 예고됐던 일자에 판매가 멈췄고 많은 이들이 아쉬움을 표했다.
지난 2020년 재출시 됐던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 Instagram 'mcdonalds_kr'
이에 맥도날드는 4년 만에 다시 한번 재출시 하며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이번 출시가는 2200원이며 스낵과 사이드 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다만 이번 한정 판매는 종료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언제 단종될지 알 수 없다.
최애 파이가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인 사람은 물론, 한 번도 맛보지 못한 이들이라면 당장 맥도날드로 달려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