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배달의 민족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이 함께 '배민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00% 쿠폰 당첨이라는 역대급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이어지며 배달, 배민1 등 푸드 서비스와 더불어 B마트, 배민 선물하기 등 서비스와 연계 해 매주 다른 이벤트가 펼쳐진다.
배달의 민족
100% 제공되는 쿠폰에는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부터 배달의 민족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금액대의 할인 쿠폰까지 포함된다.
또 오는 17일까지는 선착순 퀴즈 이벤트가 펼쳐진다.
정답을 맞히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배민 1만 원 상당의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은 배민1, 배달, 포장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배달의 민족
퀴즈는 매일 오후 5시에 열리니 참고하면 좋겠다.
오는 18~24일까지는 B마트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 주문 쿠폰 1만 원권과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티빙 취향 어택' 이벤트는 내 취향 간식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B마트 5천 원 쿠폰을 지급한다.
Tving
이벤트 기간 내 배민으로 주문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년 티빙 무료 이용권 7명, 3개월 무료 이용권 60명을 선별해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19일 배민 공지 사항을 통해 당첨 사실이 안내된다.
배민 선물하기에서는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술꾼도시여자들', '환승연애3'와 '나는SOLO', '스트릿우먼파이터'등을 패러디한 카드가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