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올해의 마지막 올리브영 세일인 '올영세일'이 딱 오늘(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지난 1년 동안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특별한 어워즈 기획 구성을 포함해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직 올리브영 꿀템들을 득템하지 못했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딜라이트 프로젝트 벌꿀약과 / 올리브영
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올리브영 직원들도 '내돈내산'한다는 추천 간식들이 화제다.
올리브영에서 2023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올해의 푸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따르면 푸드 부문 TOP은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베이글칩과 벌꿀약과다. '올영세일' 기간에 사면 베이글칩은 2,400원 할인된 가격에, 벌꿀약과는 1,090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랩노쉬 단백쿠키 / 올리브영
밀카 무 어어즈 한정기획은 2,600원 할인된 가격에, 하리보 스타믹스 컵은 1,190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티젠 콤부차 또한 스틱 5개가 추가 증정되는 한정기획을 2,700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이외에도 레몬캔디계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포지타노 레몬캔디, 매콤바삭해 맥주 안주로 딱인 델리황과 정새우, 랩노쉬 단백쿠키, 생미쉘 마들렌, 앤디스 초콜릿, 쫀득한 군고구마, 님투젤리 등이 유명하다.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연말, 12월 올영세일의 따뜻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누리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