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12일(월)

'여신 강림' 그 자체 비주얼로 미국 축제 뒤집어놓은 에스파 카리나 (+영상)

인사이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 / X 'just_0411'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야외 음악 축제 무대에 선 에스파...미모 기록 갱신한 카리나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또 한 번 미모 기록을 갱신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미국의 인기 야외 음악 축제 '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가 진행됐다. 축제에는 에스파도 참석했다. 해당 페스티벌에 K팝 그룹이 참석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페스티벌 현장은 에스파의 미니 콘서트 같은 분위기를 방불케 했다. 다이내믹한 세트리스트는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X 'just_0411'


에스파는 신곡 'Spicy'(스파이시)부터 히트곡인 'Black Mamba'(블랙맘바), 'Next Level'(넥스트 레벨), 'Girls'(걸스) 등을 열창했다.


특히 무대에서 눈에 띈 건 멤버들의 비주얼이었다. 그중에서도 카리나의 미모는 유독 눈에 띄었다. 


인사이트X 'just_0411'


미모 기록 갱신한 카리나...허벅지 다 드러나는 짧은 치마에 꽃장식 탱크톱


카리나의 전반적인 컬러톤은 핑크였다. 허벅지가 다 드러나는 짧은 치마에 꽃장식이 달린 탱크톱은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자아냈다.


자칫 잘못하면 색상이 화려해 의상만 눈에 보일 수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카리나는 하얀 피부로 핑크톤 의상과 적절한 조화를 이뤄냈다.


인사이트X 'just_0411'


인형 같은 카리나의 모습은 삽시간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확산했다.


또 한 번 미모 갱신을 한 카리나를 보고선 팬들은 "귀엽다가도 섹시하기도 하고, 섹시하다가도 청순하기도 하네", "진짜 너무 인형 같다. 여신 강림 그 자체네", "어떻게 이런 분위기가 나는 거지.. 진짜 대박이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X 'just_0411'


한편 에스파는 오는 13일부터 LA를 시작으로 미국·남미·유럽 등 총 14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18일에는 영어 싱글 'Better Things'(베터 띵스)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