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7일(월)

"언니 D라인 보여줘요"...'혼전임신' 허니제이가 태국서 비키니 입자 팬들은 열광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댄서 허니제이, 1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누구?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대세가 된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임신 발표를 동시에 하며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최근 허니제이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1살 연하 훈남 예비신랑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허니제이는 "생선 가시 발라주는 다정한, 스위트한, 키 크고 잘생긴, 저희 러브(태명) 아버지 정담이다"라고 패션계 종사자인 남편 소개를 했다.


정담 씨는 허니제이와 예비 장모의 꽃다발까지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했고, 드레스를 입은 허니제이에게 "예쁘다"라고 칭찬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__honey.j__'


'혼전임신' 허니제이, 태국으로 태교 여행 떠나


오는 11월 4일 결혼을 앞둔 허니제이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태교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3년 만에 온 태국은 역시 좋다. 난 역시 여름이 좋다"라며 파격 비키니 자태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인사이트Instagram '__honey.j__'


현재 임신 초기상태인 허니제이는 남들 시선 의식하지 않고 재밌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허니제이는 민낯에도 모공, 잡티 하나 없는 물광 피부를 과시해 올해 36살이라는 사실을 믿기 어렵게 만들었다.


인사이트Instagram '__honey.j__'


지난달에도 허니제이는 가수 박재범과 단국대학교 축제에 참석해 히트곡 '몸매' 무대를 소화하는 열정을 보인 바 있다.


허니제이는 임신 초기 상태임에도 골반을 세차게 흔드는 '트월킹'을 하며 시원시원한 춤선을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단국대학교디보이스'


임신하고도 꾸준히 활동적인 근황을 보여주는 허니제이에 누리꾼은 "진짜 멋지다"라며 존경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니제이는 10년지기 절친 박재범이 만든 소속사에 들어가 활발한 연예 활동을 예고했다. 


인사이트Youtube '단국대학교디보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