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anagement_soop'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가수 케빈오와 공개 열애 중이던 배우 공효진이 최근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1999년에 데뷔한 공효진은 23년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해 '공블리'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공효진이 이제는 10살 연하의 케빈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10월에 케빈오와 결혼해 유부녀가 되는 공효진의 톡톡 튀는 치명적인 매력을 함께 파헤쳐보자.
1. 데뷔 초부터 논란 한번 없었던 우월한 연기력
KBS2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은 과거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 후 드라마 '파스타', '최고의 사랑', '괜찮아, 사랑이야', '프로듀사',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흥행을 이끌었다.
그녀는 자신만의 개성과 특징을 연기에 자연스레 녹여내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는 연기를 펼쳐왔다.
특히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로 자리 잡은 공효진은 매 작품마다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2. 23년간 활동하며 모아 온 어마어마한 재산
매니지먼트 숲
데뷔 이래 23년간 영화, 드라마, 광고, CF 등으로 끊임없이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공효진은 막대한 부를 쌓았다.
앞서 한 방송에서 공효진은 약 165억 원 규모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스타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6년 전 회당 출연료 3500만 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공효진은 현재 수억 원대의 출연료를 받고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3. 톱모델 못지않은 우월한 몸매
Instagram 'management_soop'
배우 공효진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힌다.
프로필상 키 172cm인 공효진은 훤칠한 키만큼 남다른 다리길이를 자랑해 이목을 끈다.
특히 그는 군살 없이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자극 몸매로도 많이 언급되고 있다.
4. 따라 입고 싶게 만드는 뛰어난 패션 센스
Instagram 'management_soop'
공효진은 날씬한 몸매뿐만 아니라 뛰어난 감각으로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여왔다.
유행에 따르는 패션보다는 자신의 장점과 개성을 살려 스타일링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공효진이 방송이나 작품에서 입고 나온 옷에 대한 정보 문의가 매번 쏟아질 정도로, 공효진은 완벽한 스타일과 핏을 자랑한다.
5. 입 떡 벌어지게 만드는 화려한 인맥
Instagram 'ya9579'
공효진은 연예계에서 배우, 가수, 개그맨 등 넓고 화려한 인맥을 자랑한다.
대표적으로 공효진은 배우 손예진, 정려원, 가수 손담비, 이정현과 깊은 우정을 이어오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공효진은 연예인 모임에 빠짐없이 얼굴을 비출 정도로 배우들과 끈끈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털털하고 너그러운 성격만큼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6. 끊임없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인품
전주국제영화제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얼굴만큼이나 고운 마음씨를 지녔다.
그녀는 지난 3월 자신의 생일날 SNS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올 생일에 축하만 받겠다. 선물을 배달하며 배출되는 탄소, 한 번에 다 먹지 못하는 소중한 케이크, 한꺼번에 모이는 포장재들이 제 마음을 힘들게도 한다. 이번엔 선물과 꽃, 케이크 우리 같이 기부합시다"라며 기부를 적극적으로 장려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9년 공효진은 전주국제영화제에 관람 티켓 1000장을 전달하며 티켓 기부에 나섰다.
이외에도 공효진은 과거 자신이 착용한 의상과 핸드백을 경매 형식으로 판매한 후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모범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