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eyoung_1408'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코미디언 이세영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는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새로 찍은 증명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세영은 투명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쌍꺼풀과 코 성형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세영은 성형수술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Instagram 'seyoung_1408'
이목구비 뿐만 아니라 얼굴형까지 완벽했다. 이세영은 베일 듯한 턱선과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을 과시했다.
이세영은 눈썹이 보여야 하는 여권 사진 특성상 급하게 앞머리에 침을 발라 넘긴 후 사진을 촬영했다.
머리를 세팅하지 않고 대충 헝클어뜨린 후 찍어도 리즈 미모를 경신한 이세영의 여권 사진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
누리꾼 역시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 이세영의 미모에 연신 엄지를 치켜세웠다.
Instagram 'seyoung_1408'
앞서 이세영은 8차례 정도 맞은 코 필러가 퍼졌다며 자연스럽고 높은 콧대를 위해 코 재수술을 한 바 있다.
수술을 마친 이세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에 반창고와 부목을 감싼 모습을 보여주며 코 성형 과정 및 회복기를 공유했다.
이세영은 퉁퉁 부어있던 수술 직후와 달리 최근에는 부기가 빠진 후 비주얼의 정점을 찍고 있다.
한편 이세영은 지난 2019년부터 5살 연하의 일본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함께 운영 중인 두 사람은 올해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YouTube '영평티비 YP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