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0일(목)

난해한 의상 컨셉도 미모로 다 이겨버렸다 말 나온 '소녀시대' 신보 티저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보 티저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공개된 티저를 둘러싸고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3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 티저 중 태연, 수영, 서현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태연, 수영, 서현은 우주 속 여신들인 듯, 세련되면서도 과감한 매력을 뽐냈다.


먼저 태연은 검정색 블랙탑에 망사 치마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등 뒤에 달린 날개와 머리 위에 자리한 뿔 모양의 장식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수영은 금발의 헤어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체인 형식의 장식품을 한 채 등장했다. 마치 우주 속에 와 있는 듯한 의상 재질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서현 또한 인어공주 느낌의 슬림핏 드레스를 입고 나왔고 비즈 장식품을 머리에 올렸다.


이날 공개된 소녀시대의 티저를 본 일부 팬들은 "너무 예쁘다"는 반응을 보이는 한편 "도대체 이게 무슨 콘셉트냐", "너무 난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일각에서는 "소시 미모로 난해함을 다 이겨버렸다"는 반응도 쏟아냈다.


한편 소녀시대는 신보 발매일이자 데뷔 15주년 기념일인 오는 8월 5일 Girls’ Generation 'FOREVER 1’ Countdown Live' 방송을 전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히트메이커 켄지가 만든 다이내믹한 전개의 타이틀곡 'FOREVER 1'을 비롯한 총 10곡으로 구성된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