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헬창TV Korea Fitness HellchangTV'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얼굴과 몸매. 이 두 가지 외적 조건 중에서 이성에게 매력을 더 어필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이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오가는 가운데, 두 경우를 직접 본 여자들이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8월 유튜브 채널 '헬창TV Korea Fitness HellchangTV'에는 '170cm '박서준' VS 180cm '그냥' 몸짱 여성들은 선택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여자들은 키 170m의 잘생긴 남성과 키 180cm의 몸짱 남성을 만났다.
YouTube '헬창TV Korea Fitness HellchangTV'
평상시 남자를 볼 때 얼굴과 몸 중 어떤 것을 보는 편이냐고 묻자 대부분의 여성들은 얼굴을 본다고 말했다.
하지만 옷을 탈의한 근육남을 본 여성들은 대부분 '키 180cm의 몸짱남'을 선택했다.
이들 대부분은 첫인상에서 배우 박서준을 닮은 '170cm의 잘생긴 남성'을 선택했지만 상의 탈의를 한 이후 정반대의 입장을 보였다.
특히 '몸짱남'이 탄탄한 하체를 드러내자 탄식이 쏟아져 나왔다.
YouTube '헬창TV Korea Fitness HellchangTV'
이중 첫인상에서 '몸짱남'을 택한 한 여성은 "몸이 좋으니 얼굴이 더 잘생겨 보이는 거 같다"며 선택 이유를 밝혔다.
또 다른 여성은 꿋꿋히 처음 택했던 '170cm의 잘생긴 남성'을 택하면서 "몸보다는 외모를 더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까지 중에 역대급으로 잘 맞는 밸런스인 거 같다", "뭐든 자기만의 매력이 있는 게 최고인 듯", "키 크고 잘생기고 몸까지 좋은 박서준은 도대체 얼마나 '사기캐'인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녀들의 솔직담백한 반응이 담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