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감스트GAMST'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아프리카 TV BJ 감스트가 래퍼 정상수에게 반말을 했다가 혼쭐나는 모습이 담긴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감스트GAMST'에는 "감스트 정상수 형님한테 반말해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일 진행된 감스트와 정상수의 합동 방송 장면 일부분이었다.
YouTube '감스트GAMST'
감스트는 정상수가 유독 시청자들의 반말에 분노하는 모습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정상수는 "좀 돌이켜 생각해 보니까 내가 왜 저렇게 반말에 저랬는지 나도 의아스럽다"며 "저 때 왜 저랬는지 미스테리"라고 반성하는 태도를 보였다.
그러자 옆에서 듣고 있던 감스트는 다짜고짜 "그래 상수야"라며 반말을 내뱉었다.
정상수는 당황한 듯 감스트를 쳐다보며 "갑자기 왜 반말을 하는거냐"고 말했다.
YouTube '감스트GAMST'
이에 감스트는 "아니 니가 뭐 의아하다길래 내가 (반말) 해봤다"며 "상수야 정상수 저상수 상수"라고 정상수의 이름을 마구 불러댔다.
그러자 정상수는 "그만해라 진짜. 그만하라고 진짜로"라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살짝 미소를 띠고는 있었지만 그의 말투에서 진심이 느껴졌다.
그럼에도 감스트는 "싫어 상수야 싫어"라며 멈추지 않았다.
YouTube '감스트GAMST'
결국 폭발한 정상수는 감스트 옆으로 바짝 다가와서는 "내가 그만하라고 했지"라고 말하며 잔뜩 성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제야 사태의 심각성을 알아차린 감스트는 자세를 바로잡고는 "알겠습니다 형님"이라고 깍듯하게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 케미 무엇", "진짜 사과 안 했으면 큰일 났을 듯", "상수 형님 많이 온화해지셨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