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배우 안재모가 아내가 경제권을 가지고 있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안재모가 출연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안재모의 아내에게 경제권이 100% 있다고 들었다면서 말문을 열었다.
안재모는 "모든 수입은 제 통장에 잠깐 머무른다"면서 아내에게 모든 경제권을 넘겼다고 전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에 MC 김숙은 안재모가 아내에게 경제권을 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숙은 "안재모 씨가 (결혼 전에) 빚이 수억이 있었다"면서 "(아내가) 싹 갚아줬다"라고 밝혔다.
MC 서장훈은 생각하지 못한 이유에 깜짝 놀라며 아내가 재력가냐고 물었다.
안재모는 아내를 만났던 시기가 배우에서 사업가로 전향하려고 했던 때라면서 초기 사업 자금과 원자잿값을 위해 은행에서 대출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어 안재모는 결혼 이야기가 오가면서 아내가 자신의 대출금을 신경 쓰여 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안재모의 아내는 결국 자신이 보유한 아파트 한 채를 처분해 수억 원의 빚을 갚아줬다고 한다.
이를 들은 김숙, 이지혜, 이현이는 아내의 과감한 결정에 감탄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안재모는 지난 2011년 6살 연하 사업가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딸 1명,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 관련 영상은 56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