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괴물쥐 유튜브'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트위치 스트리머 '괴물쥐'가 몸매와 어울리지 않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마른 몸매에 어울리지 않는 먹성을 보인 그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괴물쥐 유튜브'에는 '먹방 : 김치전, 김치찌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괴물쥐는 배달음식을 먹으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YouTube '괴물쥐 유튜브'
이날 괴물쥐는 김치전과 김치찌개 먹방을 선보였다. 그는 볼이 빵빵해질 만큼 입안 가득 음식을 넣으며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깡마른 몸매에 어울리지 않는(?) 의외의 먹성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욕구를 끌어올렸다. 괴물쥐는 평소 마른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더 맛있게 먹어달라", "더 우걱우걱 먹어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후원금을 보냈다.
또 한 시청자는 "(괴)물쥐야 너 밥 먹는 거 보고 나도 진라면 순한맛 바로 끓였다"라며 소액을 후원하기도 했다.
YouTube '괴물쥐 유튜브'
이후 괴물쥐는 먹방 테이블을 치우고 자신의 배를 어루만지며 만족해했다. 특히 많은 음식을 먹고도 군살 하나 없는 그의 배는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생각보다 너무 잘 먹어서 놀랐다", "롤 접고 먹방 찍어도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맛깔스러운 먹방을 선보인 괴물쥐의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한편 괴물쥐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전문으로 하는 스트리머 겸 구독자 89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