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Instagram 'skittles', (우) Instagram 'frukgram'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쫄깃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들부터 어른들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스키틀즈(Skittles)'.
최근 SNS에서는 이런 스키틀즈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키틀즈 아이스크림'이 속속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스키틀즈 아이스크림의 정식 명칭은 '스키틀즈 쿨러(Skittles Cooler)'.
지난해 2월 출시된 스키틀즈 쿨러는 스틱형 아이스크림으로 한 박스에 세 팩으로 구성돼 있다.
Instagram 'actuallymadamee'
Instagram 'infinite_ambition_kmp'
포장을 뜯으면 보기만 해도 진한 스키틀즈 맛이 느껴지는 강렬한 원색 비주얼로 눈길을 잡아끈다.
과일이 들어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상큼달달한 과일 셔벗이 감싼 스키틀즈 쿨러는 스키틀즈의 맛을 그래도 재현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특히 겉면을 감싸고 있는 셔벗에는 설탕 펄이 함유돼 있어 더욱 달달하다고.
이런 스키틀즈 쿨러는 한 입 베어 물면 새콤달콤 맛이 입안을 가득 메워 눈이 절로 감긴다는 후문이다.
Instagram 'dobbins_eats'
Instagram 'kevssnackreviews'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는 입안이 얼얼해질 정도로 시원한 스키틀즈 쿨러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온몸을 감싸고 있는 뜨거운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것이다.
한편 스키틀즈 아이스크림은 현재 영국 테스코 매장과 테스코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Instagram 'dobbins_e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