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촉촉한 시트에 크림치즈 맛과 커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케이크 '티라미수'.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에 호불호 없이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다.
이런 티라미수는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아이스크림으로 먹는다면 어떨까.
상상할 수 있어 더욱 침샘을 자극하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지난 14일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상 '카페브리즈 티라미스'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Instagram 'cherish_31_br'
Instagram 'yeonit___01'
카페브리즈 티라미스는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커피 카페브리즈를 사용해 만든 아이스크림이 은은한 커피 맛을 낸다.
여기에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티라미수와 싱크로율100%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속에 진짜 티라미수 케이크 조각이 쏙쏙 들어가 있어 더욱 인기를 끈다.
실제 카페브리즈 티라미스를 맛본 이들은 "이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다", "티라미수 케이크랑 똑같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Instagram '16046._.life'
지난달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먹을 수 있었지만 최근 들어 알게 됐다는 사람이 더욱 많다. 오죽하면 너무 맛있어서 '맛잘알'끼리만 먹고 있었다는 말이 나올 정도.
오늘이라도 알게된 이들 덕분에 더욱 인기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최근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을 출시했다.
아이스 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을 그대로 갈아 만든 바나나킥에 과자까지 콕콕 박혀 바나나킥의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