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아이즈원의 멤버 김채원이 남다른 비주얼로 팬심을 요동치게 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는 "김채원 증명사진 3종 세트"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기 다른 디자인의 교복을 입고 있는 김채원(21)의 모습이 담겼다.
개포고등학교 재학 시절 김채원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통통한 볼살을 자랑하며 학창 시절 '첫사랑' 면모를 뽐냈다.
개포고등학교 재학 중 찍은 졸업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재학 중 찍은 졸업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청순한 비주얼을 가진 그는 남학생들에게 꽤나 인기가 많았을 듯하다.
김채원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가서 졸업 사진을 한 번 더 찍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앨범 속 김채원은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랑하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사진은 2020년 아이즈원 시즌그리팅 속 증명사진으로 알려졌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날렵한 턱선이 드러나는 단발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한 김채원은 하이틴 드라마 속 여주인공을 연상케 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안 예뻤던 적이 없구나", "대박이다", "첫사랑 느낌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 2월 김채원이 속한 아이즈원은 신곡 '피에스타'(FIESTA)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아이즈원 시즌그리팅 속 김채원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