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2일(금)

특제비빔라면에 고소+쫀득한 육회 잔뜩 올려줘 환상의 조합이라는 '육회비빔라면'

인사이트Instagram '2jin_vivi'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육회와 매콤달콤한 비빔라면이 만났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특제 양념장이 입맛을 돋워 순식간에 한 그릇을 뚝딱하게 만든다.


라면만큼 푸짐하게 들어간 육회로 '먹짱'들의 사랑을 받는 대왕 '육회비빔라면' 맛집을 소개한다.


소개할 곳은 바로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있는 '고모네 정육식당'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jobbang'


이곳에서는 정육식당의 메인 메뉴인 고기보다 더 인기 있는 '육회비빔라면'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육회비빔라면은 라면 사리에 직접 만든 매콤달콤한 비법 소스를 버무려 육회를 올려주는 음식이다.


한입 맛보면 고소한 맛과 함께 쫄깃한 식감이 정신을 아찔하게 만든다. 뒤따라 들어오는 탱탱한 라면과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고.


인사이트Instagram 'kyrios_._'


인사이트Instagram 'ssu_beeni'


육회는 최대한 얇게 썰어 면을 먹을 때마다 따라 씹히는데, 이 식감이 일품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신선한 육회를 가득 올려주는데도 이 메뉴는 단돈 8천 원밖에 하지 않는다. 한눈에 봐도 넉넉한 육회의 양은 무려 100g인데 말이다.


실제 육회비빔라면을 맛본 이들은 "육회 양이 라면보다 많은 것 같았다", "8천 원에 이 정도의 육회를 맛볼 수 있다니", "슈돌에 나와서 가봤는데 인생 라면이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jiddong_shin'


인사이트Instagram 'kej_1221'


인사이트Instagram '2ran___.'


인사이트Instagram 'tongtengtt_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