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6일(토)

공개 직후 '차트 올킬'한 지코 신곡 '아무노래' 댄스 완벽 커버한 이효리

인사이트Instagram 'hyoleehyole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이효리가 최근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 챌린지에 합류해 느낌 충만한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14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hyoleehyolee'에 짧은 영상을 한 편 게시했다.


"I love this song(이 노래가 좋아)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게시된 영상 속에는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춤추는 이효리의 발랄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효리는 노란색의 깜찍한 상의와 함께 장난스러운 '막춤'을 춰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oleehyolee'


민낯의 편안한 차림으로 장난기 어린 미소를 지으며 춤추는 이효리의 모습에 팬들은 반가움을 표했다.


이효리만의 남다른 바이브를 담은 댄스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노래에 맞춰 자신만의 느낌으로 댄스를 소화해낸 이효리는 팬들로부터 "역시 이효리다"라는 찬사를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oleehyolee'


이후 이효리의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움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해당 영상이 화제를 모으자 지코는 직접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우왓! 감사합니다"라며 자신의 신곡에 멋진 춤을 보여준 이효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아무노래' 챌린지에는 가수 청하, 방송인 장성규, 마마무의 화사 등 많은 스타가 참여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

Leehyolee(@hyoleehyolee)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