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woozico0914'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무노래'로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한 지코가 가수 청하와 환상의 케미를 뽐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아무노래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마마무 화사와 찰떡 호흡을 보여 많은 관심을 받은 데 청화와 두 번째 버전을 공개한 것이다.
지난 13일 지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화와 함께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지코와 청하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수줍게 인사한 뒤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였다.
Instagram 'woozico0914'
손가락으로 비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이내 음악이 커지자 리듬에 몸을 맡기고 절제됐지만, 신나는 동작을 펼쳤다.
특히, '잠시'라는 가사에 맞춰 손바닥을 펼쳐 이를 글자로 표현한 것은 둘의 케미를 보여주기 충분했다.
모든 동작을 마친 뒤 1을 연상하는 손동작과 수줍은 미소로 둘의 영상은 마무리됐다.
Instagram 'woozico0914'
이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대부분 "현기증 날 정도로 귀엽다", "다음은 누굴지 정말 기대된다", "이번에는 청하라니,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 누리꾼은 "화사에 이어 청화와도 절대 케미를 뽐냈다"며 "둘의 모습에 설렘 가득하다"고 했다.
한편 지코의 '아무노래'는 14일 오전 7시 기준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